오늘은 4번에 이어 간단히 설명하려 합니다.

저번에 .NET Framework 까지 간단히 설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Enterprise Server군
Building Block Service
그리고 이모든것들을 통합해서 개발할 수 있는 VisualStudio

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기로 하죠...

Enterprise server 군은...
저번에도 잠시 설명했던 것과 같이

.NET 을 이야기 할때 항상 함께 이야기가 나오게 되는 JAVA.
같은? 개념의 VM을 사용하지만 많은 차이점을 느끼게 하는 요소중의 하나가 Server군입니다.

두 VM 의 가장큰 차이점은 JAVA 는 JAVA 만을 위한 VM 이지만 CLR 의 경우 여러 Laguage 에서 사용할 수 있는 VM 이라는 것이겠구요.
여러기능을 가지고 있는 서버군들이 .NET Service를 위해 .NET 을 포커스로 맞추고 개발되어지고 있고 .NET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Building Block Service 는 쉽게 이야기 해서 이미 만들어진 서비스라고 보시면 될 것이구요 예를 든다고 하면 Passport service를 예로 들수 있을 것을 것입니다.
회원들의 인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요
이런 서비스들이 구축되어지고 사용하므로써 실제 환경에서 고객, 기업, 사용자들이 원하는 개발을 하게될때 유연?(만드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하고 쉽고 빠른 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며 원하는 모델에 가까운 결과물이 나올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열거한 사항들(.NET Framework, .NET Server, Block Service ) 모두를 하나의 IDE 내에서 접근 가능하도록 통합 하고 각각의 요소들을 개발하는데 쉽고 빠른 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Visual Studio 가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VS 가 짱이라는 거죠. ^^


오늘 너무 간단히 짚고 넘어갔나요?
지난시간에 걍 확 해버리는 건데...

다음에는 좀 여유를 가지고 이야기 해 나갈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프로젝트에 투입이 되서... 쬐끔 바쁠라 그러거든요...

그래도 열심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텀이 길어지면 "이눔이 빠졌네... " 라기 보다 "요즘 플젝하니라 바쁘구나" 라고 생각해주삼...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고수되세요... 그럼 꾸뻑..


woojja ))*
\\\\\\\\\\\\\\\\\\\\\\\\\\\\\\\\\\\\\\\\\\\\\\
반응형

+ Recent posts